이런 세상..

[제주도] 살롱드라방, 숙이네보리빵, 몽상, 봉봉 - 까페, 주전부리 본문

> [daily]/>> Tasty food

[제주도] 살롱드라방, 숙이네보리빵, 몽상, 봉봉 - 까페, 주전부리

GANWI 2016. 1. 16. 23:30

[제주도] 살롱드라방, 숙이네보리빵, 몽상, 봉봉 - 까페, 주전부리

 

 

브런치를 하기위해 들린 [살롱드라방]..

까페도 이쁘고,  크림치즈 애플 토핑 팬케익..

맛있다..ㅎㅎ

GOOD!!

 

 

 

이동간에 간식이 필요하기에 들린 [숙이네 보리빵]..

 호빵과는 다른 계속 손이가는 매력 가득한 빵..

촉감이 손에 쩍쩍 달라 붙는것 같지만, 실제로 손에 하나도 안묻는 신기한 빵..

(타이밍 잘 맞춰야 살 수 있다는...ㅎㅎ) 

 

 

자 그럼 다시 이동~

이번엔 요즘 아주 핫한 [몽상]드애월~!!

사전 정보를 모르고 갔다가 아주 놀랐던...ㅎㅎ

유명해진 놀맨(문어 라면)봄날(맨도롱 또똣에 나온 까페)이 같은 동네에 다 있더라는..

여튼..

몽상.. 역시나.. 괜히 GD..GD.. 하는게 아니네..ㅎㅎ

엄청 이쁘고 잘만들어 놨다는..커피도 예상보다 맛있고..

비싼 커피 값어치만큼 주변에서 사진을 뽑았다는..

 

 

 

커피를 들고 나오는 길에 위치한 [봉봉]..

한라봉번이라고 요것도 맛나네..

연예인들도 오가며 많이 먹은듯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Comments